일상

페리카나 치킨&크로플

Hyony's 2021. 1. 20. 17:40
반응형

 

안녕하세요 :)

가을날,

생기자마자 맛있다고 여기저기 소문이 난,

페리카나 치킨을 먹으러 로히드를 다녀왔었어요!

 

가을의 벤쿠버,

너무 이쁘쥬

 

룰루랄라 신나게 갔는뎅..

생각보다 조오큼 멉니듀

껄껄

여기에 있다고????

싶은 곳에 있더라고요.

차가 있으면,,, 편했겠지만.,. 뚜벅효니스

 

메뉴입니당~!!

 

내부가 생각보다 넓어요.

문이 딸려있는 방도 있고요.

 

내부사진 잘 찍은줄 알았는데 엄청 흔들렸,,,지만 그래도 꿋꿋이 올려보겠어요.

 

반반치킨으로 양념+스노윙치즈 치킨을 시켰어요.

 

저것만 시켰다고 안했습니다.

둘이니까 치킨 세종류 시켜야죠???

핫스파이시 치킨도 시켰는데 말이죠,,

근데, 페리카나는, 양념입니다.

양념 존맛탱

핫스파이시도 맛있었어요.

스노윙치즈는 ,,,, 딱히,,,ㅎ

조금 느끼한 느낌적인 느낌..?

 

다먹었는데요.

핫스파이시만 휑,,

치킨 조각들이 커서,,, 몇 개 안 먹어도 배불렀어요ㅠㅠ 흑흑

 

배가 엄청엄청 부르니까,

로히드 묻따말 코스 스사를 찍고요?

 

카페 해시태그를 갑니당 ####

달고나 라떼 뇸뇸

전에 먹고 또 먹고싶었던 달고나 크로플 와플도 뇸뇸

 

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를 마셨어야하지만,,

여기 달고나 크런치 라떼라 최고거든여

달고나 라떼 중에,

그러니까 어!??

당연히 마셔야쥬???

먹방을 잔뜩찍은,

행복한 하루였읍니다.

 

이거는 단풍이랑 은행이랑 색이 너무 이뻐서

위에서 보다가 찍은 사진 :)

 

땨라란

나중에 또 먹으러 가야징

나랑 먹으러 갈사람~~~

(.............................................................)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건강하시고, 코로나 함께 이겨내요 우리 ^^!!!!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라  (2) 2021.01.22
안앤치  (0) 2021.01.21
Spicy6, cafe  (0) 2021.01.10
아구찜, 해시태그, 초코크로아상  (0) 2020.12.05
Gyu-kaku, Rain or Shine  (0) 2020.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