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Nero Waffles, Mumu Kitchen

Hyony's 2022. 2. 22. 07:49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벤쿠버에 있다 한국으로 돌아갔는데 다시 벤쿠버가 그리워 돌아온 동생을 만나러

Nero Waffles

에 가게 되었답니다아ㅏ

사람은 셋이나 왠지 이따 저녁을 먹으러 가게 될 거 같아
와플 두 개만 시키기,
저희는
Berry&Mascapone, Bresilienne
crispy, soft
이렇게 시켰는데요.
둘 다 존맛탱 ㅠㅠㅠㅠㅠ
근데 베리가 달아서 그런지 좀 더 끌리는 맛이었답니다.


라테 맛집이래서 시켰는데,
저는 사실 라테 맛을 잘 몰라서리 ㅎㅎ
그래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친구들이???


흐린듯, 괜찮았던 날씨.
적어도 비가 안 오니까요.


예쁘게 저물어가는 노을,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 무무키친 가려고 했는데,
가는 길에 보이는 잉베가 너무 예쁘자나요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간 잉베,,
넘 예쁘던 노을 ㅠㅠㅠ

 

Mumu Kitchen

무무키친은 생각보다 넓고요.
분위기가 좋습니다.
작년 초에 한 번 와보고 거의 1년만에 왔는데,
분위기가 많이 바꼈더라고요!


저희는 Bella 의 추천으로
눈꽃 감자전에 고추마요치킨 반마리 시켰어요.
셋이섴ㅋㅋㅋㅋㅋ
음료 하나씩 시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존맛탱구리ㅠㅠㅠㅠㅠ
이거 꼭 드십셔 여러분 ㅠ,ㅜ


옴뇸뇸
너무 즐거웠답니다.
흐헤헤헿

 

그리고 요즘 벤쿠버에서는

코로나 검사를 안해줘서요ㅠ

너무 불안했는데,

동생이 한국에서 잔뜩 사왔다며 이렇게 사온 키트를 나눠줘서ㅠㅠ

고마웠답니다아ㅏㅠㅠㅠ

힝구,,

안 걸리는게 최고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요..

그리고 제주에서 유명하다는 제주마음샌드까지,

고마워어ㅓㅓ

 

집 정리도 얼추 끝나가고요.

오늘 맛있는 된장찌개 소면까지 야무지게 먹었더니

이게 바로 행복인가요 ❣

 

여러분도 행복하시길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도 고맙습니다 ❤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per se Social Corner  (3) 2022.02.26
패리카나 치킨, 청춘 핫도그  (1) 2022.02.24
per se Social Corner  (2) 2022.02.17
벤쿠버 감자탕 맛집 마루 Maru  (2) 2022.02.14
벤쿠버 파스타 맛집 Zefferelli's  (1) 2022.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