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20 신년회 빠밤!!!

Hyony's 2020. 5. 2. 07: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은 좀 늦었죠???
희희

오늘은 2020년이 시작되고 친구들과 가졌던 신년회 관련 글을 올리려고 합니다 :)
그런김에 괜찮은 레스토랑 소개겸....?

물론 지금은 다 셧다운 상태라 당장에 갈 수는 없지만 그래도 알고 있으면 좋을거 같아서 들고왔답니당!!
˃̵͈̑ᴗ˂̵͈̑

 

그전에!!!

이주에 눈이 엄청 왔어요!!

사실 이날 저녁에 더 왔는데
그 전 사진이랍니다!!

이 날은 Luna, Hailey, 다영, Clare
이케 다섯이서 신년회를 하자며 신나서 만난 날!!
다섯이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만난 날!

Clare 가 추천한 음식점 가기!!!!

골목에 있오욥!
분위기며 음식맛이 넘 좋았오소 들고온 포스트!
뒤늦은(속닥속닥)

귀여운 간판!!!

 

일단 외관부터 분위기 장난 아니져ㅠㅠ

 

이제 내부!!

이미 분위기 조져버린 일층 입구,,

 

이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마저 갬성이 아주 충만해벌임

 

 

이층 내부!
하 진짜ㅠㅠ 추웠는데 들어와서 내부 보자마자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기분이었어요!

벽에 걸린 그림마저 넘 좋았고여ㅠㅠ

 

자리 안내받고 앉으니 이렇게 세팅을 쫙!

그릇마저 이뿌다,,❤️

 

그리고 Luna 가 벤쿠버에서 찍은 사진들 중 고르고 골라 엽서로 만들었는데 이쁜 마음으로 이렇게 나눠줘써여!!!!
이쁜 마음 항상 기억할게 고마오 ❤️

 

 

 

음식은 Clare 의 추천과 각자의 취향을 반영해 주문했어요 :)

 

 

일단 입가심용 프렌치 프라이즈!

 

햄버거쓰

 

이거 뭐더라,, 암튼 존맛탱구리쓰ㅠㅠ

 

모아놓고 사진찍기ㅠㅠㅠ

이때 Luna 는 건강관리하느라
밀가루 끊고 야채 위주로 먹었어서
그녀는 샐러드를 오더했었어욥,,
멋져

 

사실 저희는 먹고서 성에 안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버 불러서 솔직하게 말하고 더 오더하기!

이 두가지 음식은 서버 추천이었는데 둘 다 존맛탱 ㅠㅠ
미쳐써.,
이름이 기억이 안나ㅠㅠㅠ
근데 존맛탱슈ㅠㅠㅠㅠ

아마 스퀴드 뭐시기 였던거 같은데...?

 

 

이 밑의 음식은 뇨끼였어요!!
크림뇨끼가 아니었어서 신기했는데 이거 진짜 존맛탱 ㅠㅠㅠㅠㅠㅠ

 

 

다 먹었으니 디저트 가야쥬....?
티라미수!

스아실 내스탈은 좀 아니었던 티라미수ㅠㅠ

 

이거는 정말 처음 먹어보는 디저트였는데
신기했어요!!

 

그리고 또 커피를 마시러
PappaRoti 를 갔죠 ;)

 

그리고 진짜 구두 괜히 신어서
어기적 어기적 비틀대며 미끌미끌하며 집오기

눈이 펑펑펑

 

집 로비 들어오니 신발과 발꾸락이 꽁꽁

 

 

Clare랑ㅋㅋㅋㅋㅋ
신발 양말 후딱 벗어던지고
이케 라디에이터에 한참을 발 올리고 녹였다고여ㅠㅠ
근데 우리 발 귀여서 찌금 XD

 

 

 

눈오는 창밖 뷰,

 

 

다음날 아침 출근길!

 

 

눈이 요만큼이나 쌓였다고 찍기
그리고 이제 업뎃하기

 

진짜 눈이 엄청엄청 왔었어용!!!
덕분에 한동안 걸을때 넘어질까 무서워서 고생 좀 했는데,

 

덕분에 윤지언니랑 민수랑 눈싸움도 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치 초딩들처럼

 

 재밌었는데....

나만 벤쿠버네,,, 보고싶다ㅠㅠㅠ

Luna도 보고싶고

일단 다영이 가기 전에 만나야지
헤일리랑 클레어랑 넷이서 만나야지

다들 보고싶다ㅠㅠㅠㅠㅠ

 

 

코로나가 완화되는 중이라고 듣긴 했지만 여전히 무섭고ㅠㅠ 조심해야하는건 사실이니 긴장 늦추지 말고 다들 조심합시다아!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러주시고 글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행복한 하루 되새오 ❤️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 - 스파게티 먹기  (0) 2020.07.14
트램플린 타기 ;-)  (0) 2020.05.10
벤쿠버, 하늘, 야경  (4) 2020.04.16
Main Street 놀러가기  (1) 2020.04.11
벤쿠버 크리스마스 마켓  (2) 2020.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