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토론토 여행, 노스욕 자매보쌈, 신전떡볶이

Hyony's 2022. 4. 12. 10: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하루 안에 다 일어난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먹으러 노스욕으로 넘어왔답니다!

요기가 그 유명한 토론토 한인타운!!!!!!

 

와,,

이리봐도 저리봐도 한국어 간판이 가득가득!

ㅠㅠㅠㅠ 너무 정겹고 신기하다구여!!!

 

밥 먹기 전에 가 본 갤러리아!

여기는 진짜 찐 한국마트예여,,

없는게 없어,,,,

 

밴쿠버에도 하나 생겨주라,,

 

그리고 아니?!????

나오니 반대편에 보이는 신전떡볶이!!!!!!!

이따 야식으로 사러 올게 ><

 

혁이의 리스트 22222222222

자매보쌈

 

넓은 내부~~~~

여기는 내부가 넓고 자리도 많아서 좋더라고요!

진짜 한국 너낌스

 

메뉴판입니다아ㅏ

저희는 자매보쌈 미디엄, 쟁반 막국수를 시켰답니다아ㅏ

 

기본반찬 세팅!

마! 이게 바로 K 밑반찬이다

맛있더라구여!

 

조금 기다려야하지만 그래도 음식이 준비가 됐구용~!!!

ㅠㅠㅠㅠ 보쌈도 넘 맛있고 ㅠㅠㅠ

막국수 미쳤어요!!!!!!!!!!

ㅈㅣ찌 엄청 맛있어요!!!

양도 많아서 배 터지는줄 알았어요,,ㅎ

 

그렇지만 신전은 못참지,,

미리 픽업 주문 해놓고 가지러 가기!

근데 메뉴를 못 봐서ㅠ ㅠㅠ

주문을 제대로 못 한거 넘 한이라구요 ㅠㅜㅜㅜ

 

내부는 넓지 않지만 알차게 다 있는 이 곳!!!!

 

뒤늦게 메뉴 스캔해서 가져왔슴다,,

여러분은 꼭 제대로 주문하세요,,

 

아니 이건 처음 마셔본 음료순데 넘 맛 ㅠㅠㅠㅠㅠㅠㅠ

더 사올걸,,,

 

중국당면 안 넣은거 넘 아쉽지만 

로제 떡볶이 존맛 ㅠㅠ

오뎅튀김, 김밥도 다 맛있어요,.

역시 신전 is 뭔들,,

 

배터져 죽어가는 나를 보러 온거니 로미,,?

 

 

배가 너무 불러 잠도 바로 못잔 하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차게 먹고다닌거 같네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맬 한인타운 만만세 입니다아ㅏㅏㅏ ㅠㅠㅠ

 

오늘도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ㅏ❤️

728x90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아가라폭포 맛집 Table Rock House  (1) 2022.04.29
나이아가라 폭포  (1) 2022.04.14
토론토 카페 Cafe Lunar  (2) 2022.04.11
토론토 ✈️ with Flair Airlines  (2) 2022.04.07
Tunnel Bluffs  (2) 2022.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