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나이아가라 폭포

Hyony's 2022. 4. 14. 10:38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아ㅏㅏ

오늘은 나이아가라 폭포를 다녀온 이야기 랍니다 ><

 

내 인생에서 한 번 가볼 수 있을까 했던 나이아가라를 드디어 다녀왔답니다 ㅠㅠㅠㅠ

정말 감동 가득,, ㅠㅠㅠ

 

미소가 증말 열심히 운전해서 가준 이 곳 ㅠㅠ

 

나이아가라 폭포와 가까워지고 있다는 표지판이 보일때 마다 심장이 두근두근 했다구요!

 

미국과 맞닿아 있는 곳이라 이렇게

미국으로 가는길, 나이아가라 폭포로 가는길

이라는 글씨가 계속 보입니다!

 

이제 거의 다왔네요!!!!

 

왼쪽으로 가면 나이아가라폭포, 오른쪽으로 가면 미국의 버팔로 래요!

버팔로에 내친구 있는데,,

옐짱,,,, 

 

 

진짜_진짜_최종으로 다와감

 

이렇게 보이시나요?

저기 폭포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ㅠㅠ

 

그렇지만 사실 얘는 나이아가라 폭포가 아니라는 사실 ㅎㅎ

 

일단 주차장에 도착을 했어요!

저기 보이는 물안개에 마음이 웅장해 집니다.

 

화장실이 가고싶었는데 ㅎㅎㅎ

잠겨있네요,,

아직은 덜 오픈한 모습 ㅠ

 

물안개와 해, 내 폰 카메라가 만나 언뜻 만들어진 무지개,,

 

그걸 찍는 효니짱,,

 

웅장합니다,,

가슴이 벅차네요 

 

멀리서부터 보이는 나이아가라 폭포,,

 

저기 안에도 주차장이 있는지 모르고 밖에다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이렇게 걸어가는 길도 좋은걸요!

 

무언가 열심히 공사중인 폭포 앞 ,, ㅠㅠ

나이아가라 폭포앞 중장비 뷰,,ㅎ

 

 

어,,

딱히 이쁘지 않아 구경도 안했슴당,,

 

여기 몰을 통해 폭포를 보러갈 수 있어

몰에 들어왔는데 내려가기엔 내부가 넘 이쁘자나✨

 

창을 통해 보이는 폭포가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요

 

Niagara Falls

 

진짜 너무너무 멋있어요!

어떻게 이런 자연이 존재할까

가슴이 웅장해지고 와,, 밖에 안 나온달까요.

정말 말로 형언할 수 없을만큼 멋있어요!

 

저 왼쪽은 아까 착각한 다른 폭포.

근데 마음아프게 저렇게 하얀 오염물질,,? 이 모여있더라고요.

물거품이라기에는 오염된 거 같은데,,

 

사진으로는 안 담기는 실물 ㅠ

 

 

 

 

물이 내려가는 속도에도 매료되었답니다!

계속 보게 되는,,

 

저희가 전날 알아봤을 때는 ZIPLINE 이 21일부터 연다고 되어있어

저희는 기대하고 타려고 했어요!

 

이렇게 버스시간도 확인했다가,

버스 탈 때 표가 필요한거 같더라고요?

 

정류장 쪽에 이렇게 표 판매하는 곳이 있기에

가서 물어보니 주말에만 오픈한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분명 Mar 21- Mar 27 오픈이라고 본거 같은데 ㅠㅠㅠㅠㅠ

저는 22일 화요일 이었기에 결국 타지 못하고 터덜터덜 돌아옴 퓨

 

하지만 다음에 혹시나 타러오실 분들을 위해 사진을 찍어두었답니다! ㅠ

버스표 가격와 정류장,,

 

여름에 다시 타러 와야지,,

 

암튼 ㅠㅠㅠ 

나이아가라 폭포,,,,

너어무 영광이었습니다 

 

오늘도 와주셔서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응원합니다 ❣️

728x90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론토 Loblaws  (1) 2022.04.30
나이아가라폭포 맛집 Table Rock House  (1) 2022.04.29
토론토 여행, 노스욕 자매보쌈, 신전떡볶이  (1) 2022.04.12
토론토 카페 Cafe Lunar  (2) 2022.04.11
토론토 ✈️ with Flair Airlines  (2) 2022.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