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토론토 Loblaws

Hyony's 2022. 4. 30. 03:32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당!

 

저녁을 먹고, 제가 좋아하는 음료를 사러 가기 위해 나온 우리들!!

 

로니가 토론토에서 좋아하는 곳 중 하나라는 곳으로 데려가 줬답니다!

Loblaws


여기는 엄청 큰 마트랍니다!!

되게 커서 놀랐답니다!

 

그냥 딱 봐도 넓다구여~!!!

 

참새는 방앗간을 못 지나가쥬~~

미소가 사실 봐둔 케익이 있다며 구경하자고 해서 가봄 ㅋㅋㅋㅋ

 

 

케익들도 다 맛있어보이고ㅠㅠㅠ

솔직히 여기서 이 가격이면 진짜 괜찮더라고요???

이 크기에 가격 저정도면 인정이쥬?

 

음식 반대편에는 생필품들도 잔뜩 있고요.

칸칸마다 공간이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본래 사려던 음료 사고,

케익도 ㅎㅎㅎㅎㅎㅎ

 

집와서 케익 오픈~~!!!

아니 넘 맛있어 보이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이쁘다구여ㅠㅠ

 

이거 이거 진짜 맛있어요!!!!

ting

 진짜 이거 상큼하고 달달하고!

탄산을 많이 안 좋아하는 편인데 이건 진짜 다마심,,!

ㅠㅠㅠ로니 고마워 ㅠㅠㅠ

 

저녁에 한 입씩 맛보고

아침에 일어나서 정식으로(?) 맛보기

미소가 내려준 커피와 함께!

 

지짜 존맛탱입니다 ㅠㅠ

달지만 상큼하고 그래서 좀 덜 질리더라고요?

당분 든든하게 채웠습니다아

 

 

토론토에서의 이야기가 거의 끝나가네요!

앞으로는 좀 더 자주오겠습니다아ㅏㅏ

 

오늘도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