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밴쿠버 스시집 추천 Tokyo in April

Hyony's 2022. 11. 23. 06: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효니입니다!

영주권 취득 후, 자격증 신청하러 다니고 받은 후에는 일을 시작하느라

한창 정신이 없었어요ㅠ 

아직도 완전히 적응한 건 아니지만,

그럼에도 제가 고통 속에 있는 누군가를 치료해줄 수 있고,

좋아졌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정말 뿌듯하고 행복해집니다.

이래서 제가 이 일을 하고 싶어했고 하기 위해 이렇게 달려왔다는게

매번 실감이 난달까요.

더 나은 제가 되기 위해 혈자리도 다시 보고 또 보며

어떻게 치료해나갈지 매번 고민하고 고민하는 중입니다.

 

오늘 들고 온 포스팅은 그저 영주권을 기다리던 때입니다 ㅎㅎ

 

그럼에도 맛있는거 먹고 지내야 하니까(?)

코스트코 간 날!

Lauren이가 치즈스틱 추천해줘서 산 날! 

이렇게 샀답니다.ㅎㅎㅎ

저기 연어도 샀는데, 저것도 진짜 넘 맛있었어요!

 

장을 보고서 배가 고프니 밥을 먹어야겠죠?

근처 맛집 생각하다가 스시가 먹고싶어 찾아온

Tokyo In April

입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더라고요!

자리도 넉넉해서 좋다 했는데 금방 차긴 참..

이곳은 차이나 타운쪽에 있어요!

 

메뉴를 한쪽만 찍은,, 나란,,,ㅎㅎ

 

저는 에비니기리를 시켰어요!

에비새우 초밥이 맛있더라고요!

살이 달달스 ㅠㅠ

 

그리고 저는 장어를 좋아하니까 ><

장어덮밥...? 도 시켰습니당!!!

맛있어요 진짜 넘 존맛탱 ㅠㅠ

 

사실 이 날 이후에도 진짜 3번인가 4번 더 갔어요!

그만큼 존맛이라는 얘기

 

다운타운 사시는 분들이라면 진짜 꼭 가보시길 추천 드려요!

그리고 여기 오므라이스도 맛있댔어요 

저는 안 먹어봤지만 다들 극찬을 했다능

 

곧 다른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오늘도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응원할게요!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빅웨이 마라탕🥘  (2) 2022.12.16
밴쿠버에서 서커스 보기  (2) 2022.11.24
per se Social Corner  (3) 2022.02.26
패리카나 치킨, 청춘 핫도그  (1) 2022.02.24
Nero Waffles, Mumu Kitchen  (0) 2022.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