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뉴욕여행 1일차

Hyony's 2020. 5. 18. 06:39
반응형

안녕하세요 :)
드디어 뉴욕여행기를 들고온 효니입니당!

2월 중순에 다녀왔던 뉴욕여행 이야기를 미루고 미루다 이제 들고 왔오요!!

 

바로 올리려고 앨범도 나눠놨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코로나 터지고 뭔가 눈치보여서 올리지도 못하다가ㅠㅠ

올리려고 마음 먹었어요!

 

비행기표는 10월에 사뒀지만 이번에 코로나로 인해 갈까말까 고민 많이 했었거든요ㅠ
한창 우한에 확진자가 후두두둑 쏟아져 나오고 있는 상황이었어요.

다행히 벤쿠버와 뉴욕에는 이때 확진자가 많지 않았어요.
그래서 다녀왔는데 진짜 잘 다녀온거 같아요!!!

 

뉴욕에 있는 친구랑 추억도 잔뜩 쌓고 사촌언니랑도 수년만에 만나서 재밌게 놀았거든요 :-)
헿 다시 행복해지네욤 ❤️

 

비행기가 8시 45분에 있어서 집에서 5시 조금 넘어 나왔어요.
이 날 잠을 세시간 반 자고 나왔나...?ㅎ

 

비오는 벤쿠버,,

잠시만 안뇽✈️

 

 

 

 

내가 좋아하는 뱅기 안에서 바라보는 하늘 사진 ☀️☁️💓

 

 

드디어 도착!!!! 둑흔둑흔쓰

 

 

부러진 발가락을 조금이라도 편하게 해주기 위해 새로 마련한 필라신발!
ㅠㅠㅠㅠㅠㅠ
이 신발 덕분에 아주 편하게 다녔답니다👟🤍

 

 

 

비행기 나오자마자 배고파서
눈 앞에 보이는 오랜만의 던킨도넛에서 커퓌 앤 도넛 을 시켜서 먹었쥬~

 

근데 하나는 생각보다 커서 반은 남겨두고
커피만 호로로롭 마시면서 숙소가기 슝슝!!

 

 

크~ (말잇못)

 

트레인 기다리는데 하늘색 말이 되냐고여ㅠㅠㅠ
내가 너모 사랑하는 부농하늘💗

인스타 스토리에도 올렸더니 다들 이쁘다고 난리였던..🌇

 

 

어디선가 드라마인가 영화에서 본 것 같은 미국 트레인 :)
신기하고 무섭고,,
인터넷은 안터지고,,, 흐규흐규
긴장만땅

 

다행히 잘 도착했어요!
숙소부터 찾아가기!

 

 짐두고 친구를 만났오요!!!!!!

그리고 근처에 모여있는 작은 한인타운???
에 있는 BCD!!!!!!
북창동 순두부 먹으러 가기❤️

 

 

꺄아아ㅏㅏ 반찬이며 순두부 색 좀 보세요ㅠㅠ
짱짱 맛있었다구여ㅠㅠㅠ
이거 한 번 더 먹고올걸 ㅜㅜㅜㅜㅜㅜ
또 먹으러 가야지

 

파리바게트도 보고..
여기 한국이냐ㅏㅏㅏ🇰🇷

 

 

배불리 먹고 역시 빠질 수 없는 커퓌!
마시러 가기 ;)

살짝 인종차별쓰 받아서 기분이 좋진 않았지만 암튼 그래도 칭구와 기분좋게 서로 준비한 선물 주고받기!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렇게 선물을 준비해주다니ㅠㅠ
너모 이쁜 마음에 감동받았어요❤️

뉴욕지도가 그려진 에코백과 내 장건강을 위해 나눠준 유산균, 배쓰&바디 바디미스트, 핸드크림, 스벅 텀블러에 작은 편지까지ㅠㅠㅠㅠ
아 너무 받기만 했다ㅜㅜㅜ
고마어 다시 한 번 너모 고마워 옐❣️❣️❣️
다시 기회가 된다면 너 보러 갈게에💜 건강하자!!!!!

 

내가 준비한 소소한 선물!
벤쿠버에서 유명한 DAVIDsTEA
와 캐나다 = 메이플시럽
희희,, (小小)

 

 

 

친구는 집에 가야할 시간이고 저는 야경을 보러 가기로 했어요!
그 전에 macy’s 백화점 유명하다구ㅋㅋㅋㅋ
여기 앞에서 사진 찍어주는 내칭구 👭💚

 

 

표 사는 것도 도와주고 칭구는 집으로!!
칭구의 뒷모습도 아쉬워 사진으로 남기기



저는 야경을 위해 path 티켓을 샀어욤!!

 타고 갑니당 🚉

 
Hoboken

 

멀리서 보자마자 눈물이 사실 고였어요.
너무 이쁜걸 보니까 모르는 새에 눈물이ㅠㅠ
진짜 너무 이쁘고,,
여기 진짜 잘왔다 싶고 막 ㅠㅜㅜㅜ
미쳐따 미쳐써 넘 이뽀ㅠㅜ

 

 

날이 추웠음에도 한창을 머물며 영상, 사진, 내 눈으로도 한참을 담은 뉴욕의 밤풍경

무슨 말이 필요하겠어요,,

 

 

 

다시 숙소 근처(?) 로 넘어와
조금 걸어가며 몇 일 후에 볼 뮤지컬 관도 체크하고

 

말과 경찰관도 보고

 

 

걷다보니 도착한

Times Square

 


약간
마! 이게 바로 뉴욕이다!
하는거 같은 타임스퀘어ㅜㅠㅠ

넘 이뿌 미쳐따ㅠㅠㅠㅜㅜ

그리고 내가 막 어?!?? 엄청 셀카 찍으면서 애쓰고 있었는데 저한테 사진찍어줄까? 하면서 이뿌게 찍어준 뉴욕시민님 Thank u for took my picture ;-)

 

숙소로 돌아가는길
걷는걸 좋아하는 저는 발꾸락 아파도 걷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신발이 진짜 편해서 괜찮았다눙

 
저게 어딘지는 아직도 모르지만
이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일정을 간략하게 말씀 드리자면,
 

 공항 - BCD 순두부 - Hoboken 야경 - Times Square

첫 날은 가볍게(?)
였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또 다음날 일정과 사진들 들고 올게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려주시고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코로나로부터 건강하시길 바라고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기도할게요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욕여행 3일차  (2) 2020.06.01
뉴욕여행 2일차  (0) 2020.05.25
시애틀 당일치기!  (3) 2019.09.09
홍콩에서 마카오 넘어가기, 마카오 여행하기  (2) 2019.04.24
홍콩여행 2일차 - 홍콩섬 여행코스 2  (2) 2019.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