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타코피노 TACOFINO

Hyony's 2021. 1. 26. 06: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한식이 아닌 다른 음식을 들고왔네욤!

누가보면 한국에 사는 줄 알았겠다 증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새로운 음식 타코 를 먹어보았어요.

 

여기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그 중에 8개월동안 여기 근처에 살았으면서 한 번도 안갔는뎈ㅋㅋㅋㅋ

이번에 가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

Yale town 에 있는

TACOFINO

입니다.

사실 이 날, 블랙 프라이데이라,

저번에 포스팅 했던 맥 섀도우를 구매하고 갔었답니다.

 

문 앞에 있는 코드에서 방문했다는 것을 인증하고요.

 

 

안내를 받아 들어갑니다.

내부가 생각보다 넓어요.

길게 넓은..?

 

테이블과 이 카드가 너무 귀여워서 찰칵,

 

Kris 가 시켜주는대로 나는 기다리기.

음료와 나초가 나왔어요!

제 음식에는 노 실란트로(고수 ㄴㄴ) 했는데,

나초에도 고수가 있는지 몰랐지,..

저는 고수를 피해서 먹고 크리스가 고수 많은 부분 먹어줌!

고맙슈 ><

 

 

알록달록하니 이뿌구먼!

 

이건 Kris 가 시킨 타코!

오매,,

고수 밭이다 ㅇㅅㅇ

 

제가 시킨 크리스피치킨 랩!

진짜 엄청 커요!!!!!!!!!!!

 

제 손이 큰 편인데도, 다 안잡힘 😮

사실 먹다가 안에 고수가 나와서,,

말했더니 바로 바꿔줌 ㅠㅠㅠ

새로 먹는 기분인데여,,,

결국 먹다가 반도 못먹고 다시 주섬주섬 싸서 집으로 가지고 와씁니다,,ㅎ

근데 맛있었어요!!!!

 

먹고 배부르니깐,

Kris 가 가고싶어하던 풋락커를 가보고요.

줄 짱 길었어요 ㅇㅅㅇ

 

이거 차 넘 기요오니까 사진 찍으기 📸

 

새로운 음식 도전이 아주 신선했고요.

하지만 나는 타코파가 아닌 것도 알았고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랫읍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일을 이제야 쓰다니,,

 

열심히 쓰러 올게욤 ㅎㅎㅎ

또 만나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응원해요.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드비프 Red Beef  (1) 2021.02.07
도산코 Dosanko  (0) 2021.02.03
택배에에ㅔㅔ  (2) 2021.01.25
수라  (2) 2021.01.22
안앤치  (0) 202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