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삼계탕탕탕

Hyony's 2020. 11. 23. 10:05
반응형

안녕하세요오오오

오늘은 삼계탕 포스팅을 들고 왔어요오오오오

 

7월의 어느날,

제가 시험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하고,

날은 더워지는데 카페는 시원하지 않고,

땀이 원활하게 배출되지 않아서인지,

더위를 먹은건지 더위+스트레스 때문인건지

너무 어지럽고 힘든거예요.

 

퇴근길에 어지럽고 몸이 안좋은게 갑자기 너무 서러워서 엄마한테 전화해서 징징대고

ㅠㅠㅠㅠㅠㅠㅠ

 

 

그러던 와중에 선배님들과의 약속이 잡혔는데,

선배님이 먹고싶은거 말하라고 하시길래

미소 추천 논현삼계탕을 외쳤읍니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약속장소가 로히드 였거든용!!!!

 

 

논현삼계탕

CA, North Rd #240 Coquitlam, BC V3K 3V8

 

내부가 꽤 넓어요.

단점은,,

현재 코로나로 인해 일하시는 서버분이 한 분? 밖에 없어서

아무래도 주문을 한다거나 필요한 것을 말씀드리기가 어렵다는 것,,,

친절하지는 않은듯 했습니당ㅎㅎ

 

삼계탕을 주문하고

음식이 나왔어요!

ㅠㅠㅠㅠ얼마만의 삼계탕이람!

 

 

아무래도 좋은 것(음식사진)은 크게 보는게 맛이겠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맛도 너무 맛있고ㅠㅠㅠ

(며칠 뒤에 Bella 랑 또 갔읍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것은 공유,,(공지철 공유 짱 잘생김ㅇㅂㅇ)

암튼간에

우리 선배님은 삼계탕으로 몸보신 시켜주시는 좋은 선배님~~~

짱짱이새오!!

나중에 저도 갚겠습니다>_<💕

 

흐흐

그리고 맞은편에 있는

Hash Tag

카페도 갔어요!

이때는 생긴지 진짜 얼마 안됐었던 카페!

 

달고나라떼 존맛탱구리~

청포도 에이드도 진짜 맛있었어요!

이날 제가 마신 것이 청포도 에이드!!!

여기는 또 다른 선배님이 사주시고ㅠㅠㅠ

나는 복받아써 아주아주

 

초록초록🌱☘🌲🌳🌵🍃

 

*현재와는 메뉴판의 구성과 메뉴가 다릅니다.

 

내부가 하얗고 넓어요!

이때는 마스크가 그렇게 의무화는 아니었습니다.

지금은 무조건!

 

시험접수 했다고 해서 선배님들께,,

한 번에 못붙으면 혼난다고 훈수를 너무 들어서ㅠㅠ

스트레스를 조금 더 얻었지만(?)

그래도 즐거웠던 만남 :)

 

 

이건 치즈케이크 etc 에서 먹은 것,

치즈케이크 짱짱맛,, 부드럽고..

옴뇸뇸

 

 

하하하

7월에 먹은 것을 오늘 포스팅하다니

ㅎㅎㅎㅎㅎㅎ

 

부지런히 오겠습니다아아ㅏ

 

집을 부지런히 구경다녔고,

이틀내내 몰아서 더 다니고 본 결과,

조금 더 인원이 줄은 쉐어룸으로 1월에 이사를 갈 거 같아요.

 

아직 렌트를 해서 살기에는 너무 일렀나 싶고,,

아쉽지만 다음을 다시 생각해보겠습니당 ㅠㅠ

 

요즘 캐나다, 벤쿠버 코로나가 아주 심각한 상황이에요ㅠ

주말 금토일 동안 확진자가 1900명이 넘게 나왔고,

월요일인 어제(24일) 기준 900명이 넘는 확진자가 나왔어요.

진짜 조심, 또 조심해야겠어요!

여러분들도 조심하시고

우리 이 어려운 시기 함께 으쌰으쌰 이겨내봐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요

제 글 읽어주시고 제 블로그 들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Gyu-kaku, Rain or Shine  (0) 2020.11.29
일상(먹은)  (0) 2020.11.26
핫팟+밋프레시  (0) 2020.11.19
가을의 벤쿠버  (0) 2020.11.16
일상  (0) 2020.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