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망원동 이치젠, Always Au8ust

Hyony's 2022. 1. 21. 08: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당 :)

친구랑 만나 간 맛집을 들고왔어요!

이미 유명하다던 곳이지만 저는 꿋꿋하게 쓰겠습니당!

 

저는 백수였고 친구는 일을 해서 친구가 일 마치는 시간에 맞춰 만나기로 해서 

친구 일하는 곳 근처에서 만났는데요.

망원도오오옹!!

항상 가도가도 새로운 곳 ㅎㅎ

늦어서 호다다다ㅏ닥 뛰어가서 들어갔답니다!

 

저희 들어오고 두 팀 들어오고서 재료 소진 ㅠㅠ

여기 되게 인기많아서 재료 소진도 빨리되고

재료 소진되면 바로 문 닫는다고 하시더라고요!

정말 럭키하게도 먹는거 성공!

 

미리 주문을 했고,

저는 에비텐동, 친구는 스페셜텐동을 시켰어요!

친구가 저 맛있는거 먹이고 싶어서 계속 스페셜 텐동 밀어붙였는데

그 맘도 모르고 나는 새우가 먹고싶다며 에비텐동 밀어붙임 ㅋㅋㅋㅋㅋ

랍유 햐요 ❤

그리고 계산은 내가..?ㅋㅋㅋㅋㅋㅋㅋㅋ

이치젠

 

내부는 굉장히 작아요.

주방을 기준으로 테이블이 구성돼 있어서

진짜 일본식 너낌?

인테리어도 일본에 온 느낌이 들더라고요.

이렇게 일본 다녀온 척 성공 !

 

갬성갬성 돋던 곳,

 

메뉴판 :-)

 

이것도 귀염귀염 ㅠㅠ

 

끝까지 나 챙겨주려고 선물도 챙겨준 내 칭구 ㅠㅠ❤❤

 

뒤늦게 나와서 입구 사진을 찍어 봅니당.,ㅎ

넘나 귀엽따구여!

 

친구픽 카페 가면서 이렇게,.,!

오징어게임의 인기를 실감하고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픽 카페

Always Au8ust

올웨이즈어거스트로스터스

이미 외관부터 내서탈이라구요~!

 

키키키

햐요 원픽으로 골라서 맛있는 음료까지 먹여주는 내칭구 ❤❤❤

계산하는 그대의 모습, 넘 멋져요 💚

 

화장실 가는 길에 찍은 외관,

이렇게 억새풀? 을 표현해둬서

되게 더 갬성갬성하고 예쁜 너낌 뿜뿜스 가능이라구여!

 

유리지만 겉에 이렇게 억새풀? 이 있어서

뭔가 더 아늑하고 프라이빗한 너낌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더 이뻐요!

 

음료 도착!

친구 픽인데,

데려온 친구들마다 감탄했다고,,!

진짜 맛있었어요!

크림커피!

이거 진짜 추천이에요!!!!!

 

그리고 이것도!!!

무화과 디저트!

이거 진짜 꼭 꼭!!!!!!

이 시즌에 가서 드세요ㅠㅠㅠ

미쳤어요ㅜㅠㅜㅜㅜㅜ

 

 

넘나 맛있었던 조합 ㅠㅠㅠ

역시 그녀 취향 = 100000% 내 취향

 

미쳤어요오오오ㅠㅠㅠㅠㅠ

너어무 예쁜 인테리어 ㅜㅠㅠㅠ

 

지짜 너무 행복했고,

너무나 행복했고

행복했던 시간들,,

 

나에게 잊지 못할 한국을 선물해줘서 고마워 내칭구 💚💚

 

여러분도 행복하시길 기도합니다.

오늘도 고맙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