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연남 OBPC, 홍대 Millo coffee rosters

Hyony's 2022. 1. 24. 05: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당!

연남동에 진짜 자주 갔지만
여기는 처음 갔던 곳,
항상 느끼지만 연남동은 언제 가도 새롭고 맛있는 곳이 많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됐답니다.
근데 이미 핫한 곳,

OBPC

입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저희는 반반 피자를 시키기로 했어요!
저희는ㅋㅋㅋㅋㅋㅋ
단호박 고구마 피자랑 치즈으으 피자를 시켰답니다!


나 사진찍으니까 항상 그래왔듯,
뭐라도 출연시키는 내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그녀의 손가락 👍


여기는 아니 음료 컵도 이렇게 핫하게 준다고요????
컵도 너무 이뻐유ㅠㅠㅠㅠ


크아아ㅏㅏㅏ
피자가 아주 맛나게 배달이 왔답니다~~!!!


커다란 판에 준비가 되어 나오는데,
소스와 피클도 준비가 돼서 나와요!
이게 이렇게까지 이쁠 일이냐고요????


이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햐요 따라한다고 이렇게 그녀는 피자를 들어봅니다..
치즈으으 피자 늘어나는 것 좀 보라지???


끝까지 갬성샷(?)
여기 피자 잘하네요??
치즈으으 피자랑 단호박 고구마피자 둘 다 맛있어요!!!!!
단짠의 완벽한 조합!


저희가 결국 다 못먹고 남겼는데요? (당당)
제 가방 작다고 이렇게 자기 가방에 남은 조각들 챙긴 박스 구겨넣으신 분,
저기,,
니 가방도 터질거 같은데 친구야,,


간판도 힙한 이곳,,
왕왕 추천합니다!!!



다 먹고 향한 이 곳,
전회사 대리님께 추천 받았던 곳!

millo coffee rosters

입니다!


카페가 많이 넓지는 않지만
그래서 아늑하고
저렇게 많은 컵 중에서 사장님이 그때마다 골라서 주시는 거 같더라고요?
진짜 커피에 진심이신게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나도 모르는 새 OBPC 스티커 챙겨온 내칭구,,
여기 붙였는데 이게 이렇게 찰떡일 일이냐고???!!!?


다들 조용히 계시는 분위기에
저희 둘 뿌리기,,
저희는 얌전한 거 그런거 모르는 애들인데요,. ㅎ


제 친구는 제가 추천 받았던 메뉴,
몽블랑을 시켰어요!
낙낙한 크림 양 좀 보시라구여??!???


배가 부르면 다른거 잘 못먹는 사람=나
는 그냥,, 따뜻한 아메리카노 를 시켰어요,,
저거 먹으면 소화가 좀 되더라고요 (?)


친구가 이번이 타이밍이라며,
제가 잘못 꺼낸 말 한 마디에 바로 저를 데리고 뭐라도 사주겠다며
시코르에 데려가 안겨준,,,
내가 고른건 NARS 립밤인데요..?
친구도 본인거 하나 사며 잔뜩 받은 샘플들 다 저 주셔서요..?
저는 갑자기 샘플 부자가 되었구요?


ㅎㅎㅎㅎㅎㅎㅎ
고맙따 친구야,,
진짜 항상 잘 챙겨주는 내칭구 ㅠㅠㅠ 넘 고맙따구 ❤❤❤
잘쓸게에에ㅔㅔ


너무 신이나서 집 가는 길에 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받기만 하는 우리 효니,,
내가 한 게 뭐있다고 이렇게 챙겨들 주는지 ㅠㅠ
넘 감사합니다 칭구님들 ❤❤❤❤

연남동 가신다면
진짜 피자맛집 OBPC 추천합니다아ㅏㅏ
그리고 millo coffee 도 꼭 가보시길!
몽블랑 저도 맛봤는데 진짜 존맛탱!

추천추천 입니다아ㅏㅏ

오늘도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기도합니다.

728x90
반응형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일호일, 밤쉘 오일  (0) 2022.01.28
안국 ONION 어니언  (2) 2022.01.26
망원동 이치젠, Always Au8ust  (1) 2022.01.21
명동, 을지로 베로나  (2) 2022.01.20
마산 도계동 맛집 온도계, 카페 뮤트  (0) 2022.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