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Spicy6, cafe

Hyony's 2021. 1. 10. 11: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만이쥬><

다들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

행복한 일만 가득한 2021년이 되시길 기도해요! ㅎㅎㅎ

 

오늘은 예전에 먹었던 인도음식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Robson St 에 있는

SPICY6

입니다.

 

이린이, 미소랑 미소 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만났던 날인거 같은데..

같이 처음으로 도전한 음식!

이린이는 먹어봤다고 했는데, 아주 예전에 먹어봤었다고..

 

저희는 스파이시 커리랑 저거.. 치킨,,,

저거랑 갈릭난, 클래식 난, 밥 메뉴를 시켰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주 고수가 많아요ㅠㅠㅠ

저희 노 실란트로(노 고수) 했었는데, 고수가 잔뜩 나와서

다시 달라고 했는데 저거 그냥 겉에만 걷어서 준거 같더라고요ㅠ

고수향이 아주 그득하던,,,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저 치킨이랑 커리는 맛있었어요!

밥에서는 고수향이 잔뜩,,ㅎㅎ

고수 잘 못먹는데...ㅎㅎㅎ

후,,,,,

심지어 난에도 고수가 박혀있었어요ㅠㅠㅠ

다음에 또 갈까..? 잘 모르겠어요ㅠ

 

카페에서 일을 하는 저희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을 먹으면 카페를 가야쥬...?

 

여기는 Hornby St 에 있는,

Faubourg Paris

으록 갔습니당!

뻔하디 뻔한 카페는 조금 질려서..? 

예쁜 디저트들이 잔뜩!

그리고 여기도 한국인 직원이 계시더라고요.

긴가민가했는데 들려오는 한국말에 놀랐던,,, ㅇㅅㅇ

 

고민하다가 사실 배도 불렀고,

그냥 얘기가 좀 하고싶었던 터라

간단한(?) 디저트와 커피를 시켰는데요.

여기는 4시 마감이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시간 있다가 나왔나...?

예쁘고, 새콤하고,

레몬이랑, 저 초코 말린거 올라간게 맛있었던거 같은데..?

블루베리 타르트는 너무너무 새콤했어요ㅠㅠ

새콤한거 잘 못먹거든여ㅠㅠㅠㅠ

온몸이 부들부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에서 너무 짧게 있다가 나와서,,

지인짜 갈 데도 없고ㅠ

이때는 지금보다도 더 갈데가 없었어요ㅠㅠㅠㅠ

그래서 그냥 빠이하자 했는데,

그냥 빠빠하기는 아쉬워서

런던드럭스에 들어가서 물사가지곸ㅋㅋㅋㅋ

잠깐 앉아서 얘기하다가 결국 빠이빠이를 했어유ㅠ

 

귀여운 탄산수 세 개

 

 

이거는 Jenny 가 해바라기 축제? 갔다가

거기서 제 이름의 꽃을 발견했다며,

여기저기에 Dahlia 가 있다며 찍어서 보내준 거!

안녕! 달리아야

너 이쁜 아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년 신축년 흰소의 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원하시는 일 다 이루실 수 있길,

잘되고 잘 되실 수 있길,

코로나가 나아지길,

모두가 아프지 않고 건강하길 바랍니다.

 

제 블로그에 들러주시고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새오 ❤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앤치  (0) 2021.01.21
페리카나 치킨&크로플  (0) 2021.01.20
아구찜, 해시태그, 초코크로아상  (0) 2020.12.05
Gyu-kaku, Rain or Shine  (0) 2020.11.29
일상(먹은)  (0) 2020.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