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MAC 맥 파우더 키스 매트 아이섀도우 후기

Hyony's 2021. 1. 21. 17: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장품 후기를 들고왔어요!

블랙프라이데이때,

맥이 세일을 하길래 급 알아보고 구매했던 아이섀도우 입니다.

 

맥에서 새로 나온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항상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를 썼었는데,

뭔가 새로운 섀도우를 도전해 보고싶어서 한창 찾아보던 중에,

이 색이 너무 이뻐보여서,

사러 갔습니당 ㅎㅎㅎ

 

쨔잔

 

 

 

제가 구매한 색은,

MAC-Powder Kiss Matte Eye Shadow - WHAT CLOUT! 와 FALL IN LOVE

입니다.

 

 

 

색 너무 이쁘죠!

 

 

 

일단 기본적인 브라운 계열과,

제가 몇 개의 블로그를 보고 이쁘다고 생각해서 사실 이거 사러 갔던

이쁜 핑크색 폴인럽!

 

 

 

손목에 발색을 해보았어요,

한 번 만으로도 발색이 뛰어나더라고요!

 

 

이튿날 눈에도 발색,

은은해보이고 포인트 돼서 이뻤어요!

 

아ㅏㅏ

그리고 이거는 이녕이 선물!!

벤쿠버하면 떠오르는 브랜드 허쉘에서

이거 이녕이 간단한거 호딱호딱 들고다니라고 샀는데

넘 귀요오서

내가 메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이 넘 귀요우니까 한 번 더 내가 사진찍으기

이녕이는 잘 메고 다니려나?ㅎㅎㅎ

 

 

 

암모턴,

맥 섀도우 고민중이시라면, 추천입니다.

저도 사실 어려울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바르니까 넘모 이쁜 파우더 키스 섀도우!

포인트로 주기도 좋고,

그냥 다들 알아봐주니 뿌듯 XD

대신 연하게 톡톡 바르시고 나중에 얹어주셔야해요.

안그러면 너무 진해서ㅠㅠ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행복한 일만 가득한 하루가 되시길 응원해요 :)

728x90
반응형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 백신 후기_모더나  (2) 2021.05.17
애플워치 SE  (0) 2021.05.03
인스턴트 하이디라오 핫팟 추천  (0) 2021.01.11
루이비통 지갑 구매기  (0) 2020.12.01
마사지 받기  (0) 2020.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