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애플워치 SE

Hyony's 2021. 5. 3. 02: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조금 더 애플과 가까워진 효니가 왔어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월에 제 생일이 있었는데,

매니저이자 친한 친구인 Irene(AKA 이린이) 가 제 생일선물로ㅠㅠㅠㅠ

애플워치를 선물해줬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보자마자 선물상자 덮고 이거슨 아니다, 가져가라, 했지만

결국 받게된 ㅠㅠㅠ

 

제가 시계를 좋아하기도 하고,

항상 시계를 차고 다니거든요ㅜㅜ

 

기대도 안했던 애플워치에 아주진짜,, 너어무 놀랐답니다ㅠㅠ

그리고 고맙고 감동이고,,

이린이 생일 선물은 어쩌징 ㅇㅅㅇ

 


받은 직후 찍은 사진,

 

이게 은색에 하얀 줄이라고 바꾸라고 하기에 일단 애플매장에 들고갔는데,

제가 갖고싶었던 검은 줄이 없길래

그냥 이거 들고나왔어용.

 

그리고 밑에 퍼시픽 센터에서 혼자 두근두근 개봉~

 

제 애플워치는 SE이고 40mm 네요 :)

 

언박싱중〰

 

상자 두개 중 하나에는

애플워치 본체와 충전기가 들어있고요,

다른 하나에는

줄이 들어있습니다.

하나는 긴 것, 하나는 짧은 조절 스트랩이 있어요.

 

손목이 두껍거나 얆은 분들을 위해 이렇게 준비된거 같은데,

저는 짧은 줄 선택 (휴💨)

 

본체도 쨔쟌

 

자 연결하고,

켜보았읍니다 💕

설렘폭발

 

셋업 되는 시간이 좀 걸리고

드디어 셋업 완료!!!!!

 

하고 스윽 착용을 해보았죠~

 

히히히히

너무 이쁘고 좋네욤💖

 

진짜 매일매일 너무 잘 쓰고 있는 요즘이랍니다!

하ㅜㅜ

넘 고마운 이리니💕

 

더 일 열심히 하겠읍니다아ㅏㅏㅏ

 

히히

즐거운 언박싱 리뷰였습니다아〰

 

오늘도 제 블로그 들려주셔서 고맙습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

728x90
반응형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Imagine Van Gogh  (1) 2021.06.13
코로나 백신 후기_모더나  (2) 2021.05.17
MAC 맥 파우더 키스 매트 아이섀도우 후기  (0) 2021.01.21
인스턴트 하이디라오 핫팟 추천  (0) 2021.01.11
루이비통 지갑 구매기  (0) 2020.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