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Imagine Van Gogh

Hyony's 2021. 6. 13. 02:44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고흐 전시회 자랑글(?) 찌러 왔어용~~~

 

가기 전에 스벅에 들러 음료 한잔씩 겟하고,

출발해볼까요?

 

와중에 Dahlia 아니고 Bahlia 라고 적혀서 엄청 놀림당함,,

 

날이 좋아지는중!

 

캐나다 플레이스 쪽으로 갑니다!

이렇게 크게크게 스티커가 있어서 찾기가 많이 어렵지는 않았어요!

 

시간대별로 입장을 시키기는 하더라고요?

그리고 코로나 심텀 있는지 물어본 후에 안내를 해주십니다.

 

와줘서 고맙대요!

나도 고마워용~

 

소셜디스턴스 지키며 줄서기

 

안내받고 들어옵니다.

이렇게 양쪽으로 반고흐에 대한 안내가 적혀있어요.

그리고 저 판 양쪽으로 영어와 프랑스어가 나뉘어서 쓰여있습니다.

 

의도치 않은 독해시간

ㅎㅎㅎㅎ

모르겠는거는 크리스가 설명 다시 해주고 정리해주고 모르는 단어 설명해줌 ㅠㅠ

근데 알겠는데 모르겠다(?)

 

안으로 입장!!!!

이 곳은 되게 큰데,

큰 벽과 바닥 중간중간의 벽에 매순간 그림이 바뀌며 전시가 진행이 돼요.

한시간 리밋 있다고 들었는데

딱히 그런 제한을 두지는 않더라고요.

여기저기 이동하면서 사진찍고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지인짜 좋았던

꽃 그림

제 서타일 알록달록스

 

이 해바라기도 좋았어요.

 

가장 유명한 반고흐 작품, 

별이 빛나는 밤

역시나 너무 좋았고,

 

진짜 여기와서 처음으로 전시회를 간 거 같아요.

근데,

알겠더라고요.

저 진짜 전시회 좋아하는 사람이었구나,

알게됐어요.

너무 좋았어요ㅠㅠㅠ

그냥 마음에 모든 작품들이 들어와서 꽉차는 그런 느낌

너무 좋았어요

진짜 말로 형용할 수 없을만큼 좋았어요.

 

 앞에 이렇게 판매처도 있어요.

흠,,

다시 가면 엽서 사고싶다ㅠㅠㅠㅠ

다시 가야하나ㅏ 고민이네욤

가도 좋을거 같은데ㅠㅠ

 

 

내 마음처럼 몽글몽글한 구름,

 

그리고 크리스가 좋아하는 핫도그  먹으러 청춘핫도그!

ㅋㅋㅋㅋ한개만 제꺼예욤

 

맛있게 먹고 잘 구경하고 집에 갔습니당.

 

정말 행복으로 가득찼던 하루,

 

반고흐 전시회 추천입니다아아ㅏㅏ

얼른얼른 가세요 여러분들!!

 

8월 29일까지라고 하니,

못가신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시길!

Imagine Van Gogh - The Exhibition - official website (imagine-vangogh.com)

 

Imagine Van Gogh - The Exhibition - official website

In Vancouver, Edmonton, Tacoma and Boston in 2021. Buy tickets now online! More information on the official website.

www.imagine-vangogh.com

티켓 구매처입니다.

 

오늘도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항에서 코로나 검사, 명지병원  (0) 2022.01.29
모더나 백신 2차, 코치 샌들  (0) 2021.08.30
코로나 백신 후기_모더나  (2) 2021.05.17
애플워치 SE  (0) 2021.05.03
MAC 맥 파우더 키스 매트 아이섀도우 후기  (0) 202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