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워홀러 TMI

캐나다에서 한국으로 택배보내기

Hyony's 2019. 10. 16. 16: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잠시 짧은 글을 들고왔어요!

 

제가 여기서 언니랑 친구한테 택배를 보내고 싶었거든요.

저번에 친한 언니가 곧 애기를 나을 때가 돼서 

그 전에 택배를 보내느라고 Canada Post 에서 택배를 보냈더니

 가격이 엄청나더라고요ㅠㅠ

2kg 에 텍스포함 80불이 넘었어요ㅠ

 

혹시 다른 택배는 없나 알아보던 중에

일하는 곳과 사는 곳 근처에

한진택배, 대한통운 이 있다는 걸 알게됐어요.

 

그곳에서 보니 이 택배회사를 이용해서 택배를 보내면 더 빠르고 저렴하더라고요 XD

 

제가 알아보느라 인터넷 검색했더니 관련된 정보가 없어서

제가 들고왔답니다!

 

한진택배 이용시 가격입니다.

 

대한통운 이용시 가격입니다.

 

저는 두 번 다 이용을 해봤는데요,

가격은 대한통운이 더 저렴했어요!

 

한진택배의 장점은 제가 물건을 들고가면 택배상자를 제공해주세요.

대한통운의 장점은 아무래도 가격이겠죠?

 

아, 혹시나 한국으로 물건을 보내실 때 영양제를 보내시는 경우엔

2개정도는 수용이 되는거 같더라고요.

 

저는 언니랑 형부, 엄마 아빠 생각해서 4개 사 보냈다가 그거 다 뺏김..ㅠㅠ

속상해..

영양제 종류에 따라서도 다른거 같기도 하고..?

 

이번에 친구한테 하나 보내봤는데 꼭 도착하길..ㅠㅠ

 

아!

그리고 택배 보내실 때 받는 분의 통관번호가 필요해요!

꼭 받는 친구의 통관번호를 미리 물어보신 뒤에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대한통운 접수처는 Robson & Jervis St 쪽 Cherry Mart 에 있고요,

한진택배 접수처 위치는 구글맵에 한진택배 다운타운 접수처 라고 검색을 하셔도 되고,

V6B 3J5 BC, Vancouver, Seymour St 라고 검색해서 가보시면 됩니당~

 

짧게 공유하는 벤쿠버 TMI~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저는 요기서 마무리 할게욤 ><

 

곰방 또 올게윱 XD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러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새오 ♥

728x90
반응형